생활정보

본죽메뉴 추천, 본죽 메뉴판 가격

본죽 메뉴 추천 본죽 메뉴판 가격

본죽메뉴는 자연의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담는다는 원칙으로 행복과 건강은 기본에서 시작하기에 ‘본’(本)을 지키고 키워가는 죽을 만든다고해서 본죽이라고 하는데요,

몸을 채우는 건강한 든든함, 마음을 데우는 따뜻한 온기, 정성을 다하는 삶, 더 나은 하루를 만든다고 해요. 본죽만의 색다른 행복 레시피와 본죽메뉴 추천, 본죽 메뉴판 가격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본죽메뉴는 전라북도 익산의 맑은물과 기름진 토양의 농가와의 계약 재배로 키워내는 건강한 쌀이며, 이 쌀은 우수 농산물 인증을 받은 고품질이라 더 건강하고 맛있는 죽을 만든다고 합니다. 본죽메뉴와 메뉴판 가격은 본죽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뉴 가격이며, 본죽 매장마다 메뉴나 가격이 조금씩 상이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누가 병원에 입원해서 병문안을 갈때나 아프다는 얘기를 들으면 죽이라도 먹지? 라는 얘기를 하는데요, 이럴때 바로 생각나는 브랜드가 바로 본죽아닐까 싶네요. 죽은 꼭 아픈사람만 먹어야된다는 법은 없지만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데 본죽 메뉴만큼 좋은 메뉴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본죽 메뉴 포장할때 추천 꿀팁은 죽을 하나 시키면 2개 or 3개까지 나누어서 소포장이 가능한데요, 본죽메뉴 하나가 은근히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꼭 포장주문 시 2개나 3개로 나누어 담아달라고 요청한답니다. 저는 집 근처 항상가는 본죽매장에서 2개로 딱 나누어서 포장해서 먹는데 하나씩 먹기 좋게 소포장 되기 때문에 이게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제 본죽메뉴 추천은 저는 사실 죽 종류를 거의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제가 먹어본 본죽메뉴 중 추천할만한 메뉴는 쇠고기야채죽, 호박죽, 불낙죽(낙지김치죽), 신짬뽕죽이 있어요. 죽 브랜드하면 바로 생각나는 본죽메뉴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다 좋아할 메뉴가 있더라구요.

본죽메뉴 주문하실 때 꼭 소포장 2개나 3개로 나누어 담는거 잊지마시구요. 저도 속이 편안해야 몸이 편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가끔 해장할때 불낙죽으로 해장하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친구도 저의 본죽 추천 메뉴인 불낙죽 먹고 해장용으로 딱이라며 좋아라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