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1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어느새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2021년 추석 연휴 역시 설날과 마찬가지로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고향이나 친지들을 찾아뵙지 못하는분들이 많이 계실것으로 예상 되고 있는데요,

2021년 추석 연휴은 주말부터 수요일까지 긴 연휴로 인하여 고향이나 부모님댁에 찾아가지 못하시는 분들이 이때다 싶어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를 알아보고 계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계산을 통하여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을 해주는것이 있다고 해서 가지고 왔어요.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어느 장소로 나왔나요? 어디를 고른들 무조건 9번 우리집이 나오는건데 이정도면 어디 가지 말라는겁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고향방문도 하지말라고 2021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도 안되는데 어디가시려구요!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는 2017년부터 시행되어 왔으나, 2020년과 2021년에는 명절 연휴동안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이동 제한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면제가 되지 않고 유료로 진행됩니다. 친지 방문이나 여행등을 자제하는데 동참하여 주실것을 당부드리는 마음입니다.

코로나가 종식 될 때까지 조금 자제하며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고향 방문 및 외출 모임 자제, 부모님과는 영상통화 등으로 집에서 건강한 추석 보내기에 동참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과연 석 연휴동안 집에서 편히 있으라고 하는 부모님이 얼마나 계실까요...?

조상님은 어짜피 비대면입니다. 코로나 걸리고 재수없으면 조상님 대면하게 되니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찾지말고 집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