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광지로 많이 찾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 본점 소개를 할까해요.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은 부산사람들에게도 그렇게 유명한 곳이 아니었는데, 해운대 신도시가 생기고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이 배달을 해주기 시작하면서 해운대 쪽에서는 배달도 되는 떡볶이집이라고 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고 알고 있어요.

그게 아마 20년 정도 전에 얘기인데, 배달만한다고 해서 장사가 무조건 잘되는 일은 없는데, 맛도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라 인기가 좋았고, 몇년전 부산 3대 떡볶이에 부산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이 이름을 알리게 되면서부터 더 손님이 많아진 지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대구점, 롯데아울렛 프리미엄 동부산점 등에 입점하게 된 것 같더라구요.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영업시간은 오전 09:00 - 새벽 02시까지라고 하구요, 둘째 넷째 수요일은 정기휴무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예전에는 시장 끝에 구루마? 에서 시작했던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김방 가게는 여름에는 특히 줄안서고는 못먹는다고 하는데요,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떡볶이 김밥 떡볶이 가격은 1인분에 4,000원 순대 4,000원 오뎅4개 3,000원입니다.

며칠전에도 해운대 시장을 들렀는데, 역시 손님이 많더라구요. 그렇게 막 줄서서 먹어야 될 정도까지는 아닌것 같은데, 맛있다는 사람은 많더라구요.

워낙에 맛없는 떡볶이집이 많아서 그럴수도..? ㅎ 저도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는데, 굳이 줄서서까지 먹기는 싫어서 바로 뒷쪽이나 해운대시장 끝? 버스정류소 있는쪽에 있는 떡볶이집을 가기도 하는데요, 맛은 거의 비슷비슷 하답니다.

저는 해운대 주민으로 해운대 시장에 가게 되면 꼭 가는곳이 2곳 있는데요, 바로 시장국시, 형제국밥 이 두곳은 꼭 간답니다.

부산 해운대 시장 맛집 많지만 시장국수랑 형제국밥은 해운대 주민들이나 시장 상인분들께도 워낙에 유명한 맛집이라 해운대 여행시 한번정도 들려보시는것도 괜찮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