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맘스터치 메뉴, 가격

맘스터치 메뉴, 가격

치킨버거가 생각날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바로 맘스터치 인데요, 기본 싸이버거 메뉴가 너~무 혜자스러워 인기 많은곳이랍니다. 1위가 확실한 그 버거 때문에 많이 찾는 맘스터치 메뉴 가격 함께 알아볼게요.

개인적으로 저는 맘스터치 메뉴 중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라하는데요, 맘스터치 메뉴 가격은 다른 햄버거가게의 메뉴 가격보다 저렴? 하면서도 속이 꽉~ 차 가격면에서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맘스터치 메뉴, 가격 중 두번째로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딥 치즈버거랑 화이트 갈릭버거 메뉴, 가격이랍니다.

맘스터치 메뉴는 햄버거 뿐만 아니라, 치킨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찜햇닭, 찜햇닭 강정, 불사치킨, 치파오치킨, 순살뿌치, 치킨강정, 케이준강정 등 다양한 맘스터치 메뉴 가격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맘스터치 치킨 메뉴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맛있으니 치킨 종류도 다 맛있겠죠?

맘스터피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 가격이 뭔지 물어본다면 전 당연 싸이버거랍니다.

맘스터치 메뉴, 가격에는 치킨, 햄버거 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도 맛있는게 많이 있더라구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김말이, 떡강정, 팝콘만두도 있고, 팝콘볼, 고구마치즈볼이 있는데, 맘스터치 메뉴 중 햄버거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케이준양념감자도 사이드 메뉴로 따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맘스터치 메뉴 가격 세트메뉴에는 음료 + 햄버거+ 케이준양념감자 까지 포함된 가격인데, 맘스터치 메뉴 케이준 양념감자 역시 두툼한 감자 튀김이 맛있는거 알고 계시죠!?

맘스터치 메뉴, 가격 확인하셔서 맛있는 맘스터치 시간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