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가격, 주문방법

써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가격, 주문방법

전세계 100여개의 국가에 수많은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 메뉴, 가격과 주문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서브웨이 뜻은 흔히 알고 있는 지하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써브웨이 샌드위치는 왜 써브웨이일까요? 빵이 길어 서브웨이 뜻을 넣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된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매달 써브웨이 샌드위치에서는 하나의 종류 메뉴 가격을 행사가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끔 1+1 행사도 진행해서 많은분들이 저렴하게 샌드위치를 즐기기 위해 써브웨이 샌드위치 매장을 찾는것 같더라구요.

바쁜 시간에 간단하게 신선한 야채, 치킨, 햄 등 다양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를 써브웨이 메뉴로 즐길 수 있으니깐요?

써브웨이 메뉴, 가격은 기본적으로 위와 같구요, 제가 가끔가는 써브웨이 매장에서는 매달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행사 메뉴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더라구요.

써브웨이 샌드위치 주문방법 어려워서 써브웨이를 못먹겠다! 하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어렵지 않아요! 요즘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그런지 좀 어버버하고 있으니 친절하게 도와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써브웨이 주문방법 1. 서브웨이 메뉴 가격 중 샌드위치 메뉴 하나를 선택한 다음 빵종류 6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2.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중 하나 선택. 3. 엑스트라 추가선택인데요, 보통 3번은 많이 건너뜁니다. 4. 야채선택에서는 저는 그냥 알아서 다 넣어주세요라고 합니다. 5. 소스 선택이 있는데요, 새콤한맛, 고소한맛, 달콤한맛, 매콤한맛 중에 선택하시면 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써브웨이 샌드위치 소스 조합은 스위트칠리 + 스모크 바베큐 또는 스위트 칠리 + 랜치 이렇게 선택을 주로 한답니다.

써브웨이 샌드위치 마지막 주문방법은 세트를 선택하는것이구요. 세트는 음료, 쿠키 or 웨지감자 세트 선택을 한 뒤 계산을 하면 끝난답니다.

써브웨이 메뉴, 가격 확인 하시고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있게 즐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