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맥도날드 메뉴 가격

맥도날드 메뉴 가격

제 생각에는 우리나라에 있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에 가장 많은 햄버거 프렌차이즈는 아마 맥도날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맥도날드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예전에는 착한 런치 메뉴 등으로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하긴 벌써 5년 넘게 지난것 같네요. 아무튼 어느 순간부터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 일반 가격이 다른 식사들에 비해 좀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맥도날드 메뉴가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맥도날드 맥올데이 메뉴가 있어서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 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맥도날드 맥올데이 세트메뉴는 슈슈버거, 맥스프이시 상하이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1955버거 세트메뉴까지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빅맥도 맥올데이 메뉴에 있었던 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제가 맥도날드를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게 아니라서 ^^; 아무튼 이 사진들은 2020년1월2일에 다녀온 맥도날드 메뉴 가격 입니다.

맥도날드 런치메뉴는 따로 없으며, 맥 올데이는 하루종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저는 가끔 맥도날드를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이용할 때 맥도날드 어플(앱)에 맥도날드 세트 메뉴나, 아침메뉴 등 할인 쿠폰도 많이 줘서 맥도날드 어플(앱)에 쿠폰으로 할인을 받는답니다.

 

위 맥도날드 메뉴 가격은 매장 방문, DT로 이용시 가격이며, 딜리버리 메뉴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무엇인가요? 저는 맥도날드 메뉴 중 불고기버거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추가로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고기버거의 소스가 다른 프렌차이즈 햄버거보다 좀 더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맥도날드 메뉴 가격을 보고 있으니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 지네요, 즐거운 식사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