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롯데리아 메뉴 가격, 착한 점심 런치 메뉴

롯데리아 메뉴 가격, 착한 점심 런치 메뉴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롯데리아 메뉴 가격과 착한 점심, 런치메뉴 시간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가격 입니다. 메뉴판에 위 가격은 세트 가격이며, 밑에 가격은 햄버거 단품 가격입니다.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메뉴는 8,700원, 콤보는 8,000원, 버거 단품 가격은 7,000원입니다.

저는 롯데리아에 라이스버거를 참 좋아 했었는데, 얼마전 롯데리아에서 진행한 다시 맛보고 싶은 레전드버거 1위 오징어버거, 2위 라이스버거를 11월동안 한정 판매 진행할때 못먹어서 정말 아쉽더라구요.

위 롯데리아 메뉴 가격은 매장에서 주문 시 가격이며, 홈서비스 메뉴, 가격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햄버거가 조금씩 작아진건지 제가 나이가 들어 커버린건지, 불고기버거나, 새우버거 1개로는 배가 안차는 느낌이더라구요.

롯데리아에는 햄버거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류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한국식 파이형 치킨 디저트인 롯데리아 지파이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롯데리아 착한 점심 런치 메뉴 시간은 11시 - 2시까지 이며, 롯데리아 착한 점심, 런치 메뉴는 데리버거세트, 핫 크리스피 버거 세트, 더블x2 세트, AZ 버거 세트, 한우불고기 세트로 다른 시간대에 비해 조금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위 롯데리아 메뉴 가격은 매장에서 주문 시 가격이며, 롯데리아 홈서비스 메뉴 가격과는 상이할 수 있는점 참고하셔서 맛있는 식사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