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할인·쿠폰정보

요기요 반값 할인 50% 3월11일부터

요기요 반값 할인 50% 3월11일 부터

2월중순 쯤 시작되었던 요기요 반값 할인 50% 프랜차이즈 이벤트가 3월11일부터 또 진행이 된다고 해요!

요기요 광고모델 선미였어요? 2월에 요기요 할인 시작할때 몇시간 동안 다음 화면이 안넘어가서 요기요 광고모델 선미 얼굴을 하루종일 본 것 같네요.ㅋㅋ

2월16일 첫날에 진행되었던 요기요 반값 할인 프랜차이즈 리스트는, KFC,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BBQ, 멕시카나, 피자헛이었는데... 첫날 요기요 어플 불통에 배스킨라빈스 배달을 몇시간 기다려 힘들게 받았더니, 몇몇 요기요 반값 할인 리스트에 있던 것들이 빠지고 BBQ, 멕시카나만 끝까지 살아남았더라죠.

요기요bbq 멕시카나 으리! 끝내주더라구요.!! 어디선가 주워 들었는데 요기요bbq 할인 진행되는건 본사에서 전액 지원이고, 요기요멕시카나 할인 진행은 점주 500원 부담 나머지 본사 부담이라고 했어요.

본사에서 매장에 미리미리 공지하고 점주들도 재료를 많이 준비해둔다고 하더라구요. 알바분들은 엄청 힘드시겠죠. ㅠㅠ

3월11일 부터 요기요 할인 반값 들어가는 프랜차이즈는 BBQ, 던킨도너츠, 걸작떡볶이, 도미노피자 입니다.

걸작떡볶이는 처음 들어 본 곳인데~ 맛이가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일단 요기요 배달 어플에서 주변에 배달가능한 반값 할인 프랜차이즈 지점이 있는지 확인해야겠어요.

즤 동네는 좀 번화가? 아닌 번화가라 죠스떡볶이니 KFC, 본도시락,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없는게 없거든요..? 던킨도너츠는 있었는데 없어져서 배달 리스트에 없는건 ㅇㅈㅇㅈ

원래 요기요 어플에 배달 가능 한 곳이 수두룩 했었는데.... 2월에 요기요 할인 반값 이벤트가 진행되고 보니까 어떤 프랜차이즈가 쏙 빠져있더라구요. ㅋㅋ 즤 집 바로 옆 옆건물에 매장이 있는건데요. 뭐 본사에서 진행하는거라 어쩔 수 없었다 보고, 본도시락, KFC, BBQ, 멕시카나로 돌려서 저렴하게 잘 먹긴 했지만요.

원래 요기요 할인 이벤트 전에는 나왔던 리스트가 안보이는건 지점에서 넘넘 정신이 없어서 막아두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밀린 주문이 처리되면 다시 열어주신다고.. 하던데.... 즤 집 바로 옆 옆 건물에 있는 매장은 끝까지 안열고 요기요 반값 할인 끝나니까 열렸더라구요. 뭐 어쩔수 없지용. ㅎㅎ 딴거 먹으면 되니깐요.

3월11일 - 3월17일 까지이며, 요기요 반값 할인 BBQ 최대 9,000원 할인, 요기요 할인 던킨도너츠는 최대 7,000원, 요기요 할인 걸작떡볶이는 최대 7,000원, 도미노피자 반값 할인은 최대 13,000원까지라고해요.

요기요 할인 반값 프랜차이즈 1주차 라인업 공개라고 뜬 것 보니 2주차 3주차 4주차 식으로 프랜차이즈가 조금씩(?) 바뀔껀가 봐요. 요기요 반값 할인 때문에 2월 말에는 치킨을 너무 자주 먹어서 치킨 싸겠더라구요..... 반값 할인? 50% 할인 이런거만 보면 왜 꼭 먹어야 될 것 같고, 사야될 것 같죠?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447-3612 / 24시간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요기요 어플(앱) 아직 가입 안하신 분들은~ 신규 가입 시 5,000원 쿠폰도 주더라구요~ 물론 중복사용은 안되겠지만, 저는 일부러 어머님 휴대폰으로 하나 새로 가입해서 요기요 할인 반값도 즐기고, 5천원 쿠폰으로는 중국집 배달 시켜 먹었답니다.

요기요 할인 반값 50% 3월11일~17일 프랜차이즈 리스트는 요기요bbq, 던킨도너츠, 걸작떡볶이, 도미노피자 입니다!!

제가 2월말에 요기요bbq랑 멕시카나를 엄청 먹었는데요. ㅋㅋㅋ bbq 추천메뉴는 반반, 자메이카 통다리, 스모크 치킨이구요, 멕시카나는 반반, 치토스 가루 많이 뿌려주세요! 맛있더라구요.

이런 요기요 할인 반값 진행 이벤트때엔 배달이 많이 늦어지는 거 이해하시죠 들?ㅋㅋ

요기요 반값할인 내일부터 즐겨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