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

집에 오래된 폐가전제품들이 몇몇 보여서 바꿔줘야 될 때가 된 것 같더라구요. 이사날짜도 다가와 어떻게 버릴까 고민하며 찾아보니 인터넷에 정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를 알게 되었답니다.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서비스 바로가기

폐가전제품 무상수거 서비스 이용항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폐스 홈페이지에서 수거 예약하기만 한다면 회원가입 절차 없이 주소, 휴대폰번호, 주거형태, 엘리베이터 유무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 희망일자를 입력하면,

지역에 따라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가능 날짜가 다른가 보더라구요, 저는 부산이구요, 저희지역은 월, 수, 금 이렇게 수거 가능 희망날짜 선택이 보이더라구요.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희망날짜는 한달만 가능하게 보이는데, 예약 접수량이 많을 경우에는 방문일정이 지연될 수 있다고 하네요.

폐가전제품 방문수거 서비스 희망날짜를 선택하시고 다음 단계는 넘어가면 배출품목 입력인데요, 접수 시 유의사항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되세요.

저도 이사날에 맞춰 다시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 이용해서 오래된 전자제품 다 버려야겠더라구요.

부산, 서울, 창원, 김해, 전주, 구미, 부천, 청주, 용인, 대전, 대구 등 전국적으로 시행중인 폐가전제품 무상 방문수거 서비스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