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할인·쿠폰정보

스타벅스 비치타월 프리퀀시 실사 보고 선택하세요!

스타벅스 비치타월 프리퀀시 실사 보고가세요!

2019년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이벤트가 시작된지 벌써 한달이 거의 지나가는데요, 2019년5월1일~6월25일까지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적립하면 서머 스테이 킷! 스타벅스 비치타월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어플, 홈페이지에 등록된 스타벅스 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메뉴 주문 시 제시하면 제조 음료 1잔 당 프리퀀시 1장을 주는 이벤트 랍니다.

이벤트 음료 3잔, 일반음료 12잔 총 15잔의 프리퀀시를 모으면 스타벅스 비치타월이 증정되는데요,

제가 처음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온 비치타월 사진만 보고 비치, 그린로고는 꼭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하나씩 모아갈 때 쯤 20주년, 옐로우 로고 실사를 보고나니 나머지도 너무 갖고 싶더라구요.

 

저는 주황색 이벤트 1장더 증정해줬던 기간에 더 열심히 달렸던 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벌써 스타벅스 비치타월을 한종류씩 다 받아버렸는데요, 제가 다 적립한건 아니고 주위에 도움을 많이 받아서 프리퀀시 적립을 빨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하나씩 아래 사진으로 실사 확인하셔서 기간내에 꼭 비치타월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스타벅스 텀블러도 그 세이렌 마크때문인지 너무 이쁜것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4번의 스타벅스 프리퀀시 비치타월을 교환하면서 두번째 20주년 타월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중고나라에서 2만원 중반대 가격 형성되어 거래가 되고 있는 것 같던데, 너무~ 갖고 싶으시다면 중고나라에서 거래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