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할인·쿠폰정보

심즈4 무료설치 기간 한정!

심즈4 무료설치 기간 한정!

The simz 4를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심즈라는 게임을 잘 몰라서 그런데, 이게 한번 시작하면 아주 늪으로 빠지는 게임이라고 하던데요,

예전에 어릴때 다마고찌? 같이 그렇게 키우는건가요? ㅋㅋㅋ 아무튼 얼마전까지 유료로 진행되었던 심즈4 무료설치가 5월29일 AM 2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심즈4 무료설치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무료로 얻기를 누르시면 라이브러리에 등록 된다고 하니, 심즈4 무료설치를 원하시면 오리진 런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심즈4 무료다운 기간한정동안 받으셔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어떤걸까 호기심에 무료라서 다운 받아볼까 생각했었는데, 이거 한번 빠지면 완전 중독된다고 해서 ㅎㅎ 살짝 고민이 되네요. 쨋든~!! 5월29일까지 정해진 기간까지만 심즈4 무료설치 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