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씨의 더본코리아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알아볼게요. 홍콩반점 0410은 오픈 주방으로 숙달된 요리사분들이 중식 전용 냄비인 웍을 강한불에 다루는게 인상적인 곳이더라구요.

제가 갔던 홍콩반점 0410은 지금까지 거의 다 선불로 결제를 했었던 것 같아요. 메뉴 선택 후 가격을 선불로 결제 후 나오는 음식을 맛있게 먹으면 된답니다.!! 포장도 다 가능했어요!

처음 생겼을때 홍콩반점 메뉴는 짬뽕, 볶음짬뽕, 탕수육, 만두만 있었던 것 같은데, 짜장면 전문점인 마카오반점이 없어지고 홍콩반점에 짜장면이 들어가면서 요즘 홍콩반점 0410 메뉴가 냉짬뽕부터 깐풍기, 짜장밥 등 많이 늘었더라구요. 홍콩반점 메뉴 가격 함께 확인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홍콩반점 0410에서 먹어본 메뉴는 짬뽕, 짜장면, 탕수육, 만두, 짬뽕밥, 짜장밥 밖에 없는데요, 저는 홍콩반점 탕수육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홍콩반점 탕수육은 찹쌀탕수육 느낌인데 부먹으로 주구요, 쫀득쫀득한게 맛있어요. 한번씩 돼지고기 냄새 나는곳도 있었는데, 그래도 홍콩반점 탕수육 소스는 어딜가나 맛이 거의 비슷하니 맛있더라구요.

냉짬뽕이나 다른 음식들도 한번 먹어보고는 싶은데, 항상 익숙한 메뉴만 먹게 되더라구요, 근데 친구가 냉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홍콩반점 0410에서 먹어봤단 얘기는 아니구요, 실패할수도 있을것 같은 불안감때문에 신메뉴는 일단 안먹게 되는데요, 다음에 가면 홍콩반점 메뉴 중에 깐풍기나, 냉짬뽕, 볶음짬뽕 등 다양하게 먹어봐야겠어요. 실패하면 안먹으면 되니깐요. ㅎㅎ

홍콩반점 0410 메뉴 중 짬뽕, 짬뽕밥, 짜장면, 탕수육, 만두는 다 평타는 쳤던 것 같아요. 홍콩반점 매장마다 거의 다 맛은 괜찮았었구요, 홍콩반점 0410 불편했던 점은.... 한번 갔따오면 옷이나 머리에 냄새가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 홍콩반점 메뉴, 가격 확인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