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도미노피자 메뉴, 방문포장 할인 요일은?

도미노피자 메뉴, 방문포장 할인 요일은?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 다들 좋아하시죠? 피자를 다들 좋아하시는걸까요? 우리나라에서 배달 피자 개념이 없었을때 도미노피자는 국내 최초 배달 전문 피자 브랜드로 1990년에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도미노피자 메뉴, 방문포장 할인 요일 등 정보 확인하시고 저렴하게 드세요!

요즘 워낙에 많은 피자 전문점들이 생겨나서 저렴이 피자부터 고렴이피자까지 다양한데요,

저는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져서 방문포장 할인이나, 요일 할인등에만 도미노피자를 먹게 되더라구요.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은 위 메뉴판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시구요, 도미노피자 메뉴 중 프리미엄피자 라지 가격은 거의 35,000원이더라구요. 저는 도미노피자 양이 좀 작게 느껴져서 무조건 라지로 시키는데, 이렇게 메뉴판으로만 보니 너무 비싸네요.

도미노피자 화목한 데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일부매장에 한정하여 화요일엔 40% 할인, 목요일에는 방문포장 할인으로 1+1가 진행된답니다.

저도 가끔 목요일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1+1로 친구와 한판씩 나눠서 집으로 가져와서 먹는데요, 라지사이즈 해도 너무 작아요..

제가 많이 먹나봐요. ㅋㅋㅋ

도미노피자 할인 멤버십 제휴는 SKT 실버, 골드등급은 20% 할인이 가능하고, VIP등급은 30% 할인이 가능하구요, 도미노피자 KT 멤버십 할인은 일반 15% VIP 20% 포인트 차감하여 할인됩니다.

LGU+ 멤버십의 도미노피자 할인은 일반등급은 15% VIP는 20%까지 포인트 차감하여 할인 가능하답니다.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이나, 화요일 40% 할인으로 화목한데이를 즐기셔도 좋은데요,

요즘 배달어플인 요기요 앱에서 누구나 피자 최대 19,000원 할인하고 계신거 알고 계신가요? 선착순이 아니라 배달어플 요기요 앱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무조건 회원은 누구나 다 할인되구요,

배달어플 요기요 피자할인은 6월24일 - 6월28일까지 오후 5시 - 9시까지 가능하며, 도미노피자는 요기요 어플 할인쿠폰 6,000원 + 즉시할인 5,000원까지 되어 총 11,000원 할인받아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런거 할인받을때는 배달최소금액에 딱 맞추는게 가장 아름다운 가격이 나오는거 아시나요?

저는 요기요 어플 피자 할인주간 이벤트로 파파존스 6000원 + 6000원 할인이 되어서 최소금액 맞춰서 혼밥하기 좋은 스몰사이즈로 어제 시켜먹었거든요.?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방문포장 할인 안내하러 왔다가 요기요 어플을 얘기하고 있네요. ㅋㅋㅋ 그만큼 요즘 배달 어플 요기요에서 할인쿠폰을 마구마구 뿌려줘서 너무 좋거든요.

살이쪄서 스트레스를 받지만 이런 할인 이벤트는 또 놓치기가 싫더라구요.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방문할인 요일 등 확인하셔서, 저렴하게 도미노피자 드셨으면 해요!

요번주 6월24일 - 28일 5시 - 9시 배달 앱 요기요에서도 도미노 11,000원 할인되니~ 화목한데이가 아니어도 한번 살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