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미선 사망 안타까운 이유

전미선 사망 안타까운 이유

금일 6월29일 토요일 오전 11시 40분 경 전북 전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객실 화장실에서 숨져있는 전미선 배우를 매니저가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

연기도 잘해서 참 좋아했던 배우인 전미선 사망은 충격적일 수 밖에 없었는데요, 공연을 위하여 전주에 방문하였다고 들었는데, 전미선 사망 뉴스를 보고 설마 아닐꺼야 오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얼마전까지 전미선 배우는 곧 개봉할 나랏말싸미 제작발표회였나? 제작보고회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미선 배우 소속사에 따르면 전미선씨는 평소 우울증 증세를 보였으며 상태 호전을 위하여 치료를 받아왔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고 하더라구요.

최근 전미선 배우의 가족이 사망하고 어머니까지 병상에 있어 우울한 감정을 많이 느낀것 같다는 경찰관계자의 얘기를 듣고 대체 우울증이 심한병이길래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더라구요.

전미선 배우 소속사에서는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배우 전미선씨가 올해 50세로 운명을 달리했다,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라며 충격과 비탄에 빠진 유가족을 위하여 확인되지 않은 루머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립니다. 전미성 배우 고인의 빈소가 준비되는대로 추후 알려드리겠다는 공식 입장 전문을 발표하였는데요,

유명한 전미선 배우 사망소식으로 정확한 원인이나 이유가 밝혀지지 않은 찌라시는 안돌았으면 좋겠네요.

제가 사는 지역에는 장마기간 영향으로 며칠째 비가 계속 오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좋아하고 연기도 잘했던 전미선 배우라 안타까울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