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고유의 달콤한 소스가 계속 생각나는 이삭토스트는 1995년 처음 개인사업으로 시작 되어 2003년부터 프랜차이즈로 발전하여 지금 현재까지 전국에 800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는 이삭토스트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알아볼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삭토스트 메뉴 중 햄치즈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그런게 아니라, 양배추나 속에 재료가 많이 들어가면 삐져나오고 떨어지고 해서 그렇기도 하고, 가장 이삭토스트 소스 맛을 많이 느낄 수 ? 있는 것 같기도 해서랍니다.

이삭토스트 신 메뉴로 더블치즈돈까스라는 메뉴가 나왔던데, 제가 갔던 이삭토스트 신 메뉴 가격 4,300원이었고,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이더라구요.

이삭토스트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상이한데 대부분 아침 10시나 11시쯤 오픈해서 영업시간 마감은 9시 10시 11시 매장마다 다양 하더라구요.

제가 몇달전에 이삭토스트 메뉴 중 햄치즈 먹었을 때 2,4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이삭토스트 매장마다 가격이 상이할수도 있나보네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