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가격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가격

에그드랍은 아메리칸 다이너를 모티브로 한 영양이 풍부한 스크램블 에그를 요리한 뒤 브리오쉬에 에쁘게 담아 제공하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 샌드위치를 아메리칸 다이너식으로 맛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부산, 대구, 서울, 강남, 대전, 광주 등 전국적으로 요즘 인기가 있나 보더라구요.

얼마전 저희동네에도 에그드랍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나도 한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에그드랍 메뉴 가격 함께 알아볼게요.

에그드랍 메뉴는 샌드위치 메뉴와 음료 메뉴만 있었는데요, 제가 갔던 부산 에그드랍 주문하는 방법은 키오스크 자동주문만 가능하더라구요, 키오스크가 생기면서 주문할때 말을 안해도 되어서 좋긴한데, 뒤에 줄을서는사람들이 한명 두명씩 늘어나게 되면 초초해져서 잘 못하겠던데 ㅎㅎ 저만 그런가요?

에그드랍 메뉴는 미스터 에그, 아메리칸 햄 치즈, 베이컨 더블치즈 샌드위치, 데리야끼바베큐 샌드위치, 갈릭베이컨 치즈, 아보 홀릭 샌드위치,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에그 콥 샐러드 이렇게 있더라구요.

저는 에그드랍 메뉴 중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와,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이렇게 2개의 메뉴만 먹어봤는데요,

타마고 산도가 일본식인가요? 뚱뚱한 계란이 들어간 샌드위치 인데요, 그냥 저냥 괜찮았고, 저는 에그드랍 베스트 메뉴라고 적혀 있던 베이컨 더블 치즈 메뉴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에그드랍 메뉴에 900원을 추가하게 되면 갈릭버터 브레드로 업그레이드가 된다는데, 저는 에그드랍 베스트 추천 메뉴인 베이컨 더블 치즈 메뉴를 그냥 먹었는데도 맛있었답니다.

정말 계란이 두~ 툼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던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인데요, 에그드랍 메뉴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긴 하더라구요. 제 기준에는 에그드랍 샌드위치 가격이 편의점 샌드위치만큼 저렴하진 않지만 , 그것보단 맛있고, 재료도 많이 들어간 편이고, 베이커리에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뭐 별거 안들었는데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것보단 애그드랍 샌드위치 가격이 더 저렴해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제가 좀 많이 먹는 편이긴해서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하나로 한끼 채우기는 부족해서 저는 갈때마다 두개씩 먹는답니다. ㅎㅎ

위에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가 모형사진만큼 똑같이는 아닌데 비슷하기는 하더라구요.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끔 찾게 되는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가격 확인하시고 즐거운 식사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