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부산 맛집 수요미식회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맛집으로 유명한 수영돼지국밥을 소개할게요. 저는 수요미식회 방송 전부터 수영돼지국밥집을 자주는 아니지만 수영 근처에 갈 일이 있을때 식사를 해야되면 찾는곳이랍니다.

수요미식회 돼지국밥편 방송 전부터 부산 현지인들에게 부산 돼지국밥 맛집으로 이미 유명했던 곳이에요.

 

수영 근처에 부산 돼지국밥 맛집 몇개가 있는데요, 맛으로 따진다면 저는 수영돼지국밥을 추천드리구요, 전통적인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수영에 위치한 엄용백 돼지국밥도 괜찮답니다.

예전부터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 누린내가 전혀 안나서 그런지 수영 돼지국밥은 돼지국밥 초보자들도 맛있게 먹을만 하답니다. 제가 부산 맛집 수영돼지국밥에서 먹어본 메뉴는 돼지국밥, 수육백반, 내장국밥, 순대국밥 이렇게 먹어봤는데, 순대국밥보다는 저는 돼지국밥, 내장국밥이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주차장은 건너편에 전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되세요.

부산 맛집 돼지국밥 찾으신다면 수영돼지국밥 후회는 안하실거에요!